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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n]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POP-UP STORE
아직 무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는 8월,
고품질 친환경 골프웨어 Aven(에이븐)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새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
Aven은 필드에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가능한 친환경 골프웨어로
값비싼 럭셔리가 아닌,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합리적 가격대의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기존의 Luxe는 남에게 보이기 위한, 부의 과시를 위한 개념의 Luxury였다면
지금의 Luxe는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며
패션 산업 내 지속가능한 'New Luxe' 라는 새로운 문화 가치를 추구한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의 Aven 공간은
MZ 세대 골퍼들의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톤 컨셉과
한 쪽 공간에는 Aven의 마스코트인 ‘이븐이 베어’가 자리하고 있어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브랜드마다 차별화된 컨셉을 내세우며 골프시장의 문을 두드리는데
Aven은 퍼포먼스를 위해 가공된 기능성 원단 사용이 불가피한 골프웨어에
친환경 소재라는 화두를 던졌고,
국내 모든 친환경 원사 공장을 방문했을 정도로 친환경 소재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다.
이번 2022 S/S 컨셉은 햄튼 스타일(Hampton Style)의 재해석이다.
뉴욕에 인접한 휴양지인 이스트 햄튼은 도시적이고 늘 분주한 뉴욕과 달리
여유로움, 느긋함, 한가로움을 상징하는데 이러한 따뜻한 모던함을 Aven룩에 새롭게 담아냈다.
최근에는 유재석에 이어 오상진 아나운서, 신동엽 MC가
방송에 Aven 제품을 착용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앞으로도 자연과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Aven Golf 의 가치 소비에 동참하고 싶다면
9월 1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에 하루 빨리 방문해보자!
조회 536 -
[Aven]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POP-UP STORE
필드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4월부터
고품질 친환경 골프웨어 Aven(에이븐)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진행 중이다.
Aven은 실제 알래스카에서
일정 기온 이하에서만 피는 야생화의 이름으로
지구의 온난화로 기온이 오르면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꽃이다.
Aven은 기존의 Luxe는 남에게 보이기 위한,
부의 과시 개념의 Luxury였다면
지금의 Luxe는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며
패션 산업 내 지속가능한 'New Luxe' 라는 새로운 문화 가치를 추구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의 Aven 공간은
Eco-friendly 컨셉으로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자연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꾸며졌다.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가치를 중시한다는 점에서
가치소비를 중요시하는 신규 MZ 세대 골퍼로부터 특히 사랑받으며
오픈 첫 날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2022 S/S 컨셉은
햄튼 스타일(Hampton Style)의 재해석이다.
뉴욕에 인접한 휴양지인 이스트 햄튼은
도시적이고 늘 분주한 뉴욕과 달리
여유로움, 느긋함, 한가로움을 상징하는데
이러한 따뜻한 모던함을 Aven룩에 새롭게 담아냈다.
현재는 신소재 한지 원단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지 섬유의 장점인 우수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단점인 내구성과 신축성은 보완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한다.
3개월 동안 진행된 Aven Golf 팝업스토어는
아쉽게도 8월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아직 방문하지 못했다면 빨리 서두르자!
조회 421 -
[Aven]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F
POP-UP STORE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온 5월,
Aven(에이븐)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전세계 매출 1위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Aven은 고품질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는
'New Luxe' 하이브리드 골프웨어로
기존의 Luxe는 남에게 보이기 위한,
부의 과시 개념의 Luxury였다면
지금의 Luxe는 환경을 생각하고 좋은 취향을 공유하며
패션 산업 내 지속 가능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지난 번 명동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와 다른 분위기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공간은 핫한 백화점의 컨셉에 맞게
Aven의 마스코트인 ‘이븐이 베어’가 핫핑크 컬러로 탈바꿈하여
고객들을 ‘핫’하게 맞이했다.
멀리서도 존재감 뿜뿜한 탓에 핫핑크 이븐이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팝업 기간 동안 SNS 사이에서도 핫셀럽이 될 수 있었다.
Aven은 소재뿐만 아니라
섬유 산업 내 가장 많은 환경 피해를 유발하는
염색 및 후가공 공정에서도 친환경을 추구하며,
사용하는 원단은 천염섬유가 가진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업사이클링 화섬원사로 보완하는
장단복합 혼방 니트 원단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렇게 우수한 기능성 친환경소재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는 만큼
실제로 Aven 제품을 한 번이라도 입어본 고객들은
제품의 뛰어난 착용감에 바로 Aven의 찐팬이 되었다.
평소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에 대해
관심이 많은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유재석은 ‘놀면뭐하니’, ‘런닝맨(골프 특집 편)’ 등에서
Aven의 제품을 입고 나오기도 했다.
한 번도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는
Aven의 제품과 함께 올여름 무더운 라운딩을 시원하게 즐겨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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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n]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 본점 POP-UP STORE
따스함이 찾아오는 3월,
Aven(에이븐)이 봄 런칭 시즌을 맞이하면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Aven은 고품질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는
'New Luxe' 하이브리드 골프웨어로
기존의 Luxe는 남에게 보이기 위한,
부의 과시를 위한 개념의 Luxury였다면
지금의 Luxe는 환경을 생각하고
좋은 취향을 공유하며 패션 산업 내 지속 가능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열린 Aven의 첫 팝업스토어 공간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진하게 묻어나는 Eco-friendly 컨셉이다.
Vp zone을 화사하게 장식한 꽃은
Alaska에서 피는 야생화로 일정 기온 이하에서만 피어나며
산의 토양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역할을 하는
Aven 꽃으로 장식되었다.
Aven(에이븐)이 사용하는 친환경 소재는
자연으로부터 얻고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오가닉 코튼(Organic Cotton),
끊임없이 버려지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Recycled Polyester),
버려지는 자투리 원단을 업사이클링 한
리사이클 나일론(Recycled Nylon) 등이 있다.
Aven의 첫 팝업스토어는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매치할 수 있다는 점과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신규 MZ 세대 골퍼와
기존 골퍼들에게 크게 주목 받을 수 있었다.
오프라인으로 처음 만나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Aven의 마스코트인 이븐이(bear)와 함께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 더욱 친근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오는 6월에는 또 어떠한 새로운 친환경 소재와
Aven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다양한 룩들을 선보일지 기대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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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N] NEW LUXE
우리가 생각하는 Luxury는 어떤 것인가요?
기존의 Luxe는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부의 과시’ 개념이었다면
현시대의 Luxe는 건전한 취향을 함께 공유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New Luxe’ 의 개념이 아닐까요.
Aven 은 비친환경적인 패션 산업 내에
지속가능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지구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에 앞장서며
Aven 만의 ‘New Luxe’를 제품에 담아냅니다.
Step 1. 소비에서 순환으로, 친환경 기능성 원단!
플라스틱은 현 인류를 위협하는 큰 환경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년 800만 톤 이상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흘러 들어가고 있고,
현 추세대로라면 2050년 즈음에는 바다에 물고기보다
플라스틱 양이 더 많을 거라고 해요.
Aven 은 이렇게 끊임없이 버려지는 플라스틱과
제조 과정에서 버려지는 나일론을 재활용하여
GR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 & 고품질 천연 원단을 사용하여
친환경 패션 산업에 앞장서고 있어요!
Step 2. 지속 가능성을 디자인에 담다. 비즈레저룩의 골프웨어!
Aven은 패션 산업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패션 산업의 패스트 패션 트렌드는
빠른 유행만큼이나 빠른 환경오염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환경부에 따르면 하루 평균 의류 폐기물 양은
연간 무려 7억 벌이라고 해요.
그래서 Aven 은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해
모두가 조금 더 오래 입고, 모든 일상에서 입을 수 있도록
비즈레저 골프웨어를 제작하고 있어요.
골프웨어와 일상복을 구분 짓지 않고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 그 어디에서도 입을 수 있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실현합니다.
Step 3. 1% FOR THE PLANET
글로벌 환경 네트워크 1% FOR THE PLANET의 정식 가입멤버로
매출 일부를 환경보호 기금에 기부하고 있어,
Aven 제품을 입는 모든 분들은
Aven 과 함께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다는 사실!
모든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발자국을 측정하고자 노력 중이며,
우리의 푸른 지구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New Luxe 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자연과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친환경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브랜드 Aven
작은 것부터 함께 실천해 나아갑니다.
감사합니다.조회 196 -
[GOLFWEAR] 친환경 골프웨어 Aven, 한인 AJGA 주니어 선수들...
Aven이 PGA 진출을 목표로 하는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 소속
한인 주니어 선수들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어요!
선수들 모두 골프 토너먼트에서 여러 차례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고,
미국 유명 대학으로부터 장학생 입학 제안을 받았을 정도로
PGA 진출이 기대되는 골프 꿈나무들이에요.
저희 Aven 은 고품질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자연과 사회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존 부의 과시를 통한 Luxury가 아닌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New Luxe라는
새로운 Luxury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어요.
이번 공식 후원 계약도
한국에서 멋진 선수들이 나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체결하게 되었어요.
세 선수 모두 PGA 투어 진출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Aven 의 응원하는 마음이 전해져
한인 주니어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거라고 믿어요!
우리 선수들 많이 응원해주세요!조회 141 -
[AVEN] OUR LOGO
Aven의 ‘꽃’ 로고의 숨겨진 의미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친환경 골프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Aven은
일정 기온 이하에서 피는 알래스카 야생화인 ‘Aven’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지구 온난화로 지구의 기온이 계속 올라간다면
저희는 Aven 꽃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어요.
그러나 UN 환경프로그램에 따르면 패션 산업은
전세계 온실가스 배출량의 약 10%를 차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패스트 패션(Fast Fashion) 이라는 패션 산업 트렌드로 인해
1년 동안 생산하는 의류 중 60% 이상이 쓰레기로 버려지고
재활용되는 경우는 1%가 채 되지 않는다고 해요.
또, 패스트 패션 환경에서 제작되는 대부분의 의류는
환경오염의 주범인 폴리에스테르와
생분해 되지 않는 합성 섬유로 이루어져 있어
결국엔 생태계를 파괴시킨다고 합니다.
그동안 저희 패션 산업은 자연에게 너무 많은 희생을 요구해왔어요.
Aven 꽃잎이 여러 방향으로 뻗어있는 것처럼
Aven 은 Aven 꽃을 지키기 위해
여러 방법으로 자연보호를 실천하고,
필드를 떠나 모든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골프웨어라는 상징처럼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친환경골프웨어
#하이브리드골프웨어
#비즈레저
#뉴럭스
#NewLuxe조회 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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